#Lufthansa in 360
360°로 만나는 여행

360
루프트한자는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를 넘어 여행과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중 이번에 소개할 루프트한자의 360° 비디오는 그런 루프트한자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컨텐츠로 VR(Virtual Reality)을 통해 항공기 내의 서비스와 프로덕트를 간접적이지만 현실감 있게 체험함은 물론, 여행의 목적지까지 체험하게 해준다.
 
지금 당장 루프트한자를 타고 기다리던 여행지로 떠날 수 없다면, 실제보다 더 생생하게 경험하게 해줄 루프트한자 360° 비디오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목적지로 향해보자.


#루프트한자 트래블 컴퍼스로 워밍업

비 오는 도심의 거리를 바쁘게 지나쳐 가는 영상 속 사람들이 만난 루프트한자 트래블 컴퍼스. 호기심에 모여든 사람들은 360°의 인터랙티브 인스톨레이션을 통해 눈 깜빡할 사이에 그들이 꿈꾸던 세계 곳곳을 만나게 된다. 루프트한자의 360° 비디오가 일상 속 사람들에게 어떻게 여행에 대한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
 

 

 


#루프트한자와 떠나는 가상의 여행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루프트한자를 경험하는 건 어떤 기분일까? 베를린의 세계적인 트래블 트레이드 쇼에서 고객들은 루프트한자를 통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가상의 여행을 경험하게 된다. 바쁜 행사장 안이라는 현실을 뒤로 한 체 360°로 만나는 비지니스 클래스에 탑승해 샌프란시스코의 한 해변으로 떠난 영상 속 고객들. 이윽고, 가상의 여행에서 돌아온 고객들은 여행에서 만난 승무원에게서 직접 여행 엽서를 전달 받으며 짧은 여행을 마무리한다. 이날 받은 엽서는 무려 천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전달되었다는 후문.
 

 


#사랑을 위한 여정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떠나는 것만큼 기다려지는 여행이 있을까.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인 만큼 그 어떤 여행보다 설렐 수밖에 없을 것이다. 루프트한자와 함께 영상 속 주인공을 따라 그의 연인을 만나러 가는 여정에 동행해보자.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그의 여정을 루프트한자 360° 비디오를 통해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
 

 


#파리를 둘러보는 더 특별한 방법

휴가를 즐기는 방법에 휴양만 있을까. 루프트한자와 함께 도착한 다음 행선지는 축구 팬을 위한 파리이다. 한 승객이 잃어버린 축구공을 따라 새롭게 만나는 파리의 시내는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다. 이윽고 주인에게 돌아온 축구공의 마지막 여정은 UEFA 유로 2016 경기가 열리는 스타디움에서 수만 명의 관중의 환호와 함께 막을 내린다.
 

 


더 다양한 목적지와 이야기는 루프트한자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