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밀라노에서 아페리티보
아페리티보(aperitivo)는 본 식사 전 칵테일이나 와인 등 식욕 증진을 위해 가볍게 술 한 잔을 즐기는 이탈리아의 문화이다. 특히 이탈리아 밀라노에는 아페리티보 전용 바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밀라노 리나센테 백화점 루프탑에 위치한 리나센테 바(Rinascente Bar)에서는 두오모 성당을 배경 삼아 아페리티보를 즐길 수 있다.

- 특징:
- 1865년 밀라노에 처음으로 문을 연 이탈리아 대표 백화점인 리나센테는 특유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유명하다. 밀라노 두오모 광장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2. 부다페스트의 야경 감상
부다페스트는 여러 관광 명소와 건축물로도 유명하지만 세계 3대 야경으로 손꼽힐만큼 아름다운 야경으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이 아름다운 야경을 겔라르트 언덕에서도 세체니 다리에서도 즐길 수 있겠지만, 누구보다 프리미엄하게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즐겨보면 어떨지. 건물 하나하나가 장식품처럼 느껴지는 황금빛 도시를 바라보고 있자면 세상 가장 황홀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 특징:
- 20분부터 60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만큼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공항까지 데려다주는 서비스 또한 제공하니 일정에 맞춰 이용해 보자.
- 홈페이지:
- http://bit.ly/1BpBx69
3. 파리의 아파트 렌탈
파리는 유러피언 프리미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시이다. 패션, 고메, 예술 등 프리미엄 도시다운 다양한 면모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파리의 고급 아파트 렌탈은 특별한 프리미엄 경험이 될 것이다. 파리의 대표적인 부촌인 Passy는 고급 아파트들이 몰려있는 지역이다. 약간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이곳에서는 에펠탑 및 세느강 뷰가 한눈에 들어온다. 그뿐 아니라 파리에서도 손꼽히는 빵집, 커피샵 등이 자리하고 있다. 럭셔리한 호텔도 좋지만, 파리의 프리미엄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아파트 렌탈을 추천한다.

- 특징:
- 세계 최대의 숙박 공유 서비스인 Airbnb는 현지의 방이나 집, 별장 등 사람이 지낼 수 있는 모든 공간을 임대할 수 있다. 다른 숙박 시설에서 느낄 수 없는 진짜 파리지앵의 집을 경험할 수 있다.
- 홈페이지:
- http://www.airbnb.com
4. 니스에서의 요트 세일링
니스는 요트 위 자유로움과 여유를 만끽하기에 완벽한 도시이다. 여행객들도 손쉽게 요트를 렌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원하게 펼쳐진 니스의 바다 위만큼 요트를 즐기기에 완벽한 곳도 없기 때문. 좋아하는 책, 음악, 그리고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하루 종일 햇빛과 바다를 즐기는 유러피언들의 휴가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지.

- 특징:
- 니스 항구에서 출발, 요트 렌탈 시 개인 선장과 함께 바다를 둘러볼 수 있다. 2시간의 짧은 프로그램부터 느긋하게 아침을 보낼 수 있는 8시간의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볼 것.
- 홈페이지:
- http://bit.ly/1E1YaVy
5. 비엔나 필하모닉 공연 관람
프리미엄 여행에 음악이 빠질 수는 없을 것. 세계 3대 오케스트라인 뉴욕 필하모닉, 베를린 필하모닉, 빈 필하모닉 중 2곳이 유럽을 기반에 두고 있으니 유럽은 ‘음악의 대륙’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중 빈 필하모닉은 17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관현악단이다. 그래서일까? 비엔나에서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깔끔하게 차려 입고 음악 공연을 찾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클래식이라고해서 무조건 멀게 느낄 필요는 없다. 오랜 세월 동안 간직해온 그들의 역사와 자부심을 느껴보는 것만으로 가치 있는 시간이 될 것이기 때문. 티켓값 역시 10유로부터 시작하는 경우도 있으니 비용에 대한 부담도 없다. 유러피언 프리미엄은 바로 이런 것이 아닐지.

- 특징:
- Vienna concerts의 웹에서는 비엔나의 각기 다른 오페라 극장의 공연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체크해 방문 시기의 다양한 공연 정보를 쉽게 열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