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 대해 어떤 기대를 품었든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우아한 주택가 옆 운하, 분위기 있는 커피숍, 느긋한 브라운 카페, 경쾌한 소리를 내는 전차, 자전거 타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튤립이 가득한 플라워 마켓까지 모두 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관광객들이 흔히 하는 것 외에도 친절하고 도시적인 이 곳은 트렌디한 바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미술 갤러리와 디자이너 부티크들로 넘쳐난다.
가장 매력적인 점은 베를린, 파리, 런던과 다르게 적당한 규모의 도시라는 것. 걸어서 혹은 자전거로 화가 렘브란트의 자취를 찾아다니거나 나만의 여행길을 쉽게 개척할 수 있다.





저는 암스테르담에 가면 왕의 조달 업자인 위난드 포킨크 Wijnand Fockink 진 증류주 공장에 가서 100가지가 넘는 종류를 테이스팅 해보는 것을 좋아해요. 가장 좋아하는 맛은 캐러멜과 애프터 에이트죠. 이 증류소는 그랜드 호텔 크라스나폴스키 Krasnapolsky 왼편의 작은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요.
루프트한자 승무원, Diana Blom

-
City map Amsterdam
-
- 로딩중입니다.
- 위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루프트한자 트래블 매거진의 #CITY GUIDE는 루프트한자 트래블 가이드의 글로벌 컨텐츠를 국문으로 번역되어 제공된 것입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루프트한자 트래블 가이드 Lufthansa Travel Guide 에서 영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