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유럽은 4년마다 개최되는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의 열기로 가득합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독일축구연맹(DFB)의 공식 파트너 사로서 독일 축구 국가 대표팀을 전세계 팬들과 함께 응원합니다.
축구팬이면 더욱이나, 혹은 축구팬이 아니더라도 독일 축구 국가 대표팀의 응원 여행을 위한 프랑스행 항공권 및 놀라운 상품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팬한자(Fanhansa) 지금 참여
#팬한자(Fanhansa)란?
루프트한자는 2005년부터 독일축구연맹(DFB)의 공식 파트너로서 독일 축구 국가 대표의 경기가 있을 시 남다르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실례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때에는 루프트한자 A380의 1호기의 첫 손님이 독일 축구 국가 대표팀이었을 정도다. 그래서일까?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때는 총 8대의 항공기의 로고를 팬한자(Fanhansa)로 교체하여 운항하였다. 특정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기의 이름을 바꾸는 것은 루프트한자 역사상 처음 있었던 일이었으며 이에 맞춰 독일 축구 국가 대표팀은 우승을 하였고, 이들이 돌아오는 귀국길에는 ‘승리자의 비행기’이라는 단어가 붙은 더 특별한 지거플리거 팬한자 (Siegerflieger Fanhansa)의 도장을 세겨 귀국길에 함께 하기도 하였다.
이에 이어 2016년, 다시 팬한자(Fanhansa) 비행기가 프랑스에서 열리는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에 함께 하며 전세계 축구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ing
축구 시즌을 맞이하여 제작된 Everyone’s Fanhansa” 광고는 예상치 못하게 루프트한자는 타게 된 영국 축구팬이 생각하는 루프트한자의 상상과 현실의 다른 점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